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멜라 모스카텔 스파클링와인 CARMELA Moscatel Sparkling Wine

술 리뷰/와인 리뷰

by 더신살 2023. 12. 17. 22:33

본문

728x90
반응형

카멜라 모스카텔 스파클링와인

CARMELA Moscatel Sparkling Wine


 

 

가족 모임 때 마신 와인

 

 

이번 가족 모임 때 카멜라 모스카텔 스파클링 와인을 마셨다.

 

Bodegas Fernando Castro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7.5%이고, 포도 품종은 100% 모스카텔을 사용했다.

 

 

 

 

색상과 향

 

 

색상은 옅은 그린색이 감도는 노란색상이다. 기포가 예쁘게 올라오는 게 참 매력적이었다.

 

향은 깨끗하면서도 밝은 느낌이었는데,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느낌이 아주 매력적이었다.

 

천천히 올라오는 향을 음미하다보면, 포도 과육 등 자연 향이 은은하게 올라온다.

 

더불어서 말린 과일 향이 달콤하게 코끝을 감돌았다.

 

 

728x90

 

 

맛 평가

 

 

맛은 밸런스가 좋았다. 작게 올라오는 기포는 입안에 머금었을 때, 톡 쏘는 매력을 더해줬다.

 

목 넘김이 시원하면서도 깔끔해서 마치 시원한 맥주를 마셨을 때의 좋은 기분이 느껴졌다.

 

달콤한 과일을 더한 듯한 맛이 느껴져서 7.5%의 알코올은 별로 느껴지지 않았다.

 

 

반응형

 

 

함께 먹은 안주

 

 

카멜라 모스카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먹은 안주는 대방어 모둠회와 대게이다.

 

대방어와 대광어 등 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대게를 먹었다.

 

스파클링 와인이다보니,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울리겠지만, 특히 해산물과의 궁합이 좋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