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역 서울시 송파 교통회관 더 컨벤션 웨딩홀 주차 및 식사 방문 후기

직접 다녀온 웨딩홀 예식장 리뷰

by 더신살 2022. 9. 15. 19:13

본문

728x90
반응형

잠실역 서울시 송파 교통회관

더 컨벤션 웨딩홀

주차 및 식사 방문 후기


 

결혼식장 방문

 

이번에 지인의 결혼식이 있어서 잠실역 인근에 위치한 서울시 송파 교통회관 더 컨벤션 웨딩홀에 다녀왔다.

 

지하철 2호선과 8호선이 교차하는 잠실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좋고,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차를 타고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었다.

 

 

 

나쁘지 않은 주차

 

나는 차를 타고 방문했는데, 입구부터 주차요원이 안내를 잘해줘서 주차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다. 차량은 야외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 이 날 날씨가 좋아서 별 어려움이 없었다.

 

 

 

로비 구성

 

로비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하다. 층고가 낮지 않아 개방감이 있고 괜히 구불구불 거리지 않고 트여 있어서 사람들을 보기도 편하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축의금 받는 데스크가 있다.

 

 

728x90

 

 

식장 내부는 어두운 스타일이다. 더 컨벤션 교통회관 웨딩홀은 호텔 예식처럼 어둡고 흰 천과 꽃으로 장식되어 있었다.

 

사이드에는 영상을 생방송으로 송출해준다.

 

 

 

 

천장에는 흰천이 달려있는데 한껏 분위기를 올려준다.

 

 

 

 

하얀 꽃장식이 풍성하게 되어 있다. 버진로드에 풍성하게 있고, 원형 테이블마다 꽃이 장식되어 있어서 꽃이 많다는 느낌이 들었다.

 

어두운 예식장의 화려한 조명과 꽃이 조합되니 분위기가 좋았다.

 

 

반응형

 

괜찮은 식사

 

식사는 뷔페로 제공된다. 원래 잠실 더 컨벤션의 식사가 잘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했던지라 기대가 있었는데, 실제로 방문하니 소문이 과장이 아닌 듯했다.

 

 

 

 

음식의 가짓수도 다양하고 재료의 신선함도 좋았다.

 

 

 

 

소주와 맥주도 무한으로 마실 수 있는 것 같다. 음료수도 기계가 있어서 자유롭게 가져다 마실 수 있었다.

 

 

 

 

고기류도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었다.

 

 

 

 

전이나 튀김은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맛이 좋았다.

 

 

 

 

사시미와 초밥도 가짓수가 다양하진 않지만 퀄리티가 괜찮았다. 초밥의 경우, 밥만 많은 웨딩홀이 많은데, 이곳은 그래도 적당한 양의 밥으로 스시를 만들었다.

 

 

 

 

대게도 있긴 했으나 대게의 상태는 그리 훌륭하진 않았다.

 

 

 

 

이것저것 먹다 보니 배가 너무 불렀다. 그런데 결혼식에 온 만큼 마무리는 잔치국수로 마무리했다. 잔치 국수가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배가 불렀음에도 끝까지 다 먹었다.

 

오늘도 이 날 결혼한 지인의 행복을 기원하며 포스팅 마무리해본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