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BMK웨딩홀 하모니볼룸홀 뷔페, 하객 후기

직접 다녀온 웨딩홀 예식장 리뷰

by 더신살 2022. 12. 5. 21:19

본문

728x90
반응형

대전 BMK웨딩홀

하모니볼룸홀 뷔페, 하객 후기


 

대전 결혼식장에 가다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서 대전에 위치한 BMK 웨딩홀에 다녀왔다. 이번에 처음 가본 예식장인데 규모가 상당히 컸다.

 

나름 대전에서 이름이 있는 곳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넓었다.

 

물론 주차장 들어갈 때에는 줄을 서서 가야했으나, 어느 정도 기다려서 따라 들어가자 금방 주차를 할 수 있었다.

 

 

 

기본 정보

 

1. 주소 : 대전 중구 서문로 133

2. 대중교통 : 서대전네거리역 3번 출구에서 677m

3. 전화번호 : 042-334-1000

4. 주차 가능

 

 

728x90

 

호텔 예식장 같은 분위기

 

예식장 내부는 호텔 예식과 비슷한 느낌이 들었다. 층고가 높고 전반적으로 웅장한 분위기였다.

 

어두운 결혼식이었는데 중간에 위치한 샹들리에와 여러 조명들로 인해 화사한 느낌이 들었다.

 

 

 

길고 화사한 버진로드

 

버진로드는 꽤나 길었고, 양 옆으로는 예쁜 꽃장식이 되어 있었다.

 

꽃은 하얀색 위주로 꾸며져 있었는데, 어두운 홀과 대비되며 화사한 분위기를 뽐냈다.

 

버진로드도 꽤나 긴편이었다.

 

 

반응형

 

 

로비 및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밝고 화사했다. 층고가 높아서 좀 더 개방감이 있게 느껴졌다.

 

 

 

 

신부 대기실은 아주 넓진 않았으나, 층고가 높아서 화사한 느낌이 들었다.

 

신부 소파 위로 샹들리에가 자리 잡고 있어서 사진 찍을 때 예쁘게 잘 나오는 듯싶었다.

 

 

 

 

BMK웨딩홀 뷔페는 전반적으로 무난했다. 종류가 제법 다양했고, 맛도 적당했다.

 

 

 

 

해산물과 육류,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 취향에 따라먹기 괜찮아 보였다.

 

 

 

 

아무래도 하루에 여러 타임 결혼식을 진행하는 곳이다 보니, 음식의 순환은 빠른 편이었다.

 

하객이 많고 순환이 빠르다 보니, 음식의 질도 나쁘지 않았다.

 

 

 

 

특이 채소류는 전반적으로 아삭하고 신선함이 좋았다.

 

 

 

 

다만 사시미류는 다소 취약했다. 연어와 참치 모두 냉동이었는데, 해동이 잘되지 않아서 아쉬운 맛이었다.

 

 

 

 

대신 스테이크를 실시간으로 구워서 줬는데, 스테이크가 맛있었다.

 

 

 

 

이번에 방문한 대전 BMK 웨딩홀 하모니볼룸홀은 꽤나 크고 웅장하고 멋진 곳이었다.

 

뷔페는 아주 상급은 아니었으나, 적당히 무난해서 잘 먹을 수 있었다.

 

이번 포스팅도 이날 결혼한 친구의 축복을 빌며 마무리해본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