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숲 웨딩홀 예식장 보테가마지오 주차 뷔페 식사 결혼식 방문 후기

직접 다녀온 웨딩홀 예식장 리뷰

by 더신살 2023. 7. 22. 11:10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숲 웨딩홀 예식장

보테가마지오 주차 뷔페 식사 결혼식 방문 후기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서 서울숲 웨딩홀로 유명한 보테가 마지오에 다녀왔다.
 
이번에 처음 방문한 곳이라, 어떠한 곳인지 궁금증을 안고 방문해 보았다.
 
 

 
 

1. 보테가 마지오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 2길 32-14 갤러리아 포레
 
서울숲 했을 때, 떠오르는 건물 중 하나인 갤러리아 포레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내비게이션 찍고 방문하기에 어렵지 않다.
 
지하철 서울숲역 4번 출구에서도 2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한 방문도 수월한 곳이다.
 
 

 

2. 로비 분위기

 
로비 층고는 넓고 밝다.
 
그런데 전반적인 분위기가 쇼핑몰 같은 느낌이 있는 곳이다.
 
건물 자체가 웨딩홀 전용 건물이 아닌, 일반 건물에 입주해서 예식장을 운영하는 것이다보니 그런 듯하다.
 
 

 

3. 주차 정보

 
건물은 지하에 위치한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보테가 마지오 예식장 방문 고객은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주차장의 경우, 차량 주차 면적이 넓어서 초보들도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어 보였다.
 
 

반응형

 

4. 예식장 내부 분위기

 
친구는 로 스타뇨 채플 홀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채플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었다.
 
커플 두 명 모두 기독교 신자였기에 그들이 좋아하는 방식에서 결혼식을 올리기 좋아 보였다.
 
 

 

5. 꽃장식

 
꽃장식은 버진로드 끝에 잘 되어 있었다.
 
초록색과 하얀색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다.
 
덕분에 마지막 사진을 찍기에 좋아 보였다.
 
 

 
 
전반적으로 분위기는 매우 깔끔하다.
 
 

 

6. 신부 대기실

 
신부대기실의 층고는 꽤 넓다.
 
신부가 앉아 있는 소파 주변으로 다양한 색상의 꽃이 장식되어 있어서 예뻤다.
 
상단에는 샹들리에가 크게 자리 잡고 있어서 사진이 잘 나올 듯했다.
 
 

728x90

 

7. 뷔페 식사

 
식사는 뷔페로 제공된다.
 
식사를 하는 장소가 매우 화려하다. 실제로 보테가마지오 예식장 내부보다 더 층고가 높고 화려한 수준이었다.
 
자리가 많고 널찍널찍해서 식사를 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뷔페로 제공되는 음식 수준은 괜찮았다. 전반적으로 식사 퀄리티가 좋은 편이었다.
 
회도 생연어 등 신선한 횟감이어서 맛있었고, 갈비찜류, 튀김류, 초밥류 등 다양한 음식들이 대체로 맛있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는 것이나,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것이나 모두 접근성이 용이해서 하객으로서 방문하기 좋았다.
 
또한, 음식도 맛있고 예식장 홀 내부도 예뻐서 기억에 남는 듯하다.
 
이 날 결혼한 친구가 행복하게 잘 살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