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식장 더컨벤션 송파문정 주차 뷔페 식사 아모르홀 예식장 하객 후기

직접 다녀온 웨딩홀 예식장 리뷰

by 더신살 2023. 9. 13. 21:12

본문

728x90
반응형

결혼식장 더컨벤션 송파문정

주차 뷔페 식사 아모르홀 예식장 하객 후기


 

 

아는 동생의 결혼식이 있어서 문정역 바로 앞에 위치한 결혼식장인 더컨벤션 송파문정에 다녀왔다.

 

이번에 처음 다녀왔는데 리뷰를 작성해보고자 한다.

 

 

 

 

1. 위치

 

8호선 문정역 초 역세권이다.

 

지하철을 타고 가도 좋은 곳이다.

 

대중교통 방문이 용이하며, 지하철에서 가까워서 지하철 이용객들이 매우 편리할 것 같다.

 

 

 

 

2. 주차

 

결혼식장 하객으로 참여하면 2시간 주차권을 제공해준다.

 

주차는 아주 널널한 편은 아니지만, 주차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다.

 

전문 결혼식장이기 때문에 2개의 홀에서 결혼식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그러다보니, 사람들이 많을 수 밖에 없고 자연스레 차도 많은 편이다.

 

그래도 안내가 깔끔해서 주차하는데 큰 시간이 걸리진 않았다.

 

 

 

 

3. 웨딩홀 분위기

 

내가 방문한 곳은 아모르홀이다.

 

검은색 바탕에 밝은 분위기가 꾸며져 있는 곳이었다.

 

여느 호텔 예식장처럼 어두운 홀이었다. 대신 층고가 그리 높지는 않았다.

 

어두운 홀과 대비되는 하얀색과 초록빛 꽃들은 예식장을 더욱 더 화사하게 만들어주었다.

 

 

728x90

 

 

4.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은 꽤나 넓고 화사하다.

 

메인 신부존뿐만 아니라, 별도의 소파가 있어서 사람들이 기다리며 앉아 있기 좋아보였다.

 

반듯한 사격형 모양으로 꾸며져 있어서 대기하며 사진 찍기 좋을듯 했다.

 

전반적으로 베이지,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따뜻한 느낌이 있었다.

 

 

 

 

5. 뷔페 식사

 

음식 종류는 다양했다.

 

회를 비롯하여 각종 해산물과 따뜻한 요리 등이 있었다.

 

고기류나 피자류도 다양하게 있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는 느낌이 있었다.

 

 

반응형

 

 

샐러드 류도 다양했다.

 

너무 기름지고 해비한 음식만 있는 것이 아니라, 소식을 하는 사람을 위해서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다.

 

전반적으로 맛도 괜찮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