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여의도 웨딩컨벤션 주차 뷔페 식사 예식장 분위기 등 하객 후기

직접 다녀온 웨딩홀 예식장 리뷰

by 더신살 2023. 6. 19. 22:11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여의도 웨딩컨벤션

주차 뷔페 식사 예식장 분위기 등 하객 후기


 

 

얼마 전 지인의 결혼식이 있어서 서울 여의도 웨딩컨벤션을 다녀왔다.

 

이번에 처음 다녀온 예식장인데, 어두운 홀이 참 크고 예쁜 곳이었다.

 

 

 

1. 여의도 웨딩컨벤션 위치

 

정확한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4 KT 빌딩이다.

 

5호선과 9호선 환승역인 여의도역 1번 출구에서 520M 걸으면 위치해 있다.

 

역세권이라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지하철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방문이 용이한 곳이다.

 

 

728x90

 

2. 주차

 

건물이 매우 큰 대형 빌딩이다. 오피스 빌딩인 만큼 주중에 차들로 가득한 곳일 것으로 예상된다.

 

덕분에 주말에 오히려 한적하다. 큰 건물이다보니, 주차 공간은 꽤나 널찍했다.

 

주차 요원은 여러 명이 있었고, 주차 안내를 열심히 해주었다.

 

덕분에 별다른 웨이팅 없이 어렵지 않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반응형

 

3. 웨딩홀 분위기

 

층고가 높고 어두운 홀이다. 약간 기울어져 있어서 앞쪽으로 갈수록 내려가는 구조이다.

 

어두운 홀 중간중간에 포인트 조명이 되어 있고 꽃 장식도 예쁘게 되어 있어서 화사한 분위기가 있었다.

 

전체적으로 신랑 신부에게 조금 더 집중이 되는 분위기였으며, 버진로드도 꽤나 긴 편이었다.

 

 

 

4. 꽃장식

 

꽃 장식은 초록색과 하얀색 위주로 꾸며져 있었다.

 

엔딩 존에 집중이 되어 있어서 마지막 라스트 사진을 찍기 좋아 보였다.

 

 

 

5. 로비 분위기

 

로비는 층고가 높고 화사하다. 꽤 넓은 편이었다.

 

다음 순번과 시간 차이가 얼마 없어서 좀 정신없는 분위기인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넓은 로비가 그러한 번잡함을 어느 정도 상쇄해 주었다.

 

 

 

6. 뷔페 식사

 

식사는 뷔페로 이루어져 있다. 음식 종류가 다양했으며, 맛이 괜찮은 편이다.

 

여의도 웨딩 컨벤션은 예식 간격이 좁기 때문에 앞뒤로 하객이 꽤 겹치는 편이다.

 

그런데 자리가 많기 때문에 자리가 없는 불상사는 잘 일어나지 않는 것 같다.

 

식수 인원이 많은 만큼 음식 종류는 매우 다양하게 잘 나온다.

 

 

 

 

과일의 경우 매우 신선했으며, 먹을거리도 다양했다.

 

한식, 일식, 양식, 바베큐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고 맛도 어느 정도 있었다.

 

 

 

 

맥주 등은 단순히 테이블에 놓여 있는 것이 아니라 별도 공간에 비치되어 있었다.

 

덕분에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보였다.

 

그런데 아쉽게도 나는 차를 가지고 갔기 때문에 맥주 한잔 하지 못했다.

 

 

 

 

초밥류나 고기류가 다양한 편이다.

 

 

 

마치며..

 

이번에 처음 방문한 여의도 웨딩컨벤션은 주차도 편리하였고, 웨딩홀도 예뻤으며, 음식도 괜찮은 곳이었다.

 

덕분에 하객으로서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잘 다녀갈 수 있었던 곳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