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페인 가성비 레드와인 로보 네그로 레드 LOBO NEGRO RED 2021

술 리뷰/와인 리뷰

by 더신살 2023. 7. 23. 19:51

본문

728x90
반응형

스페인 가성비 레드와인

로보 네그로 레드

LOBO NEGRO RED 2021


 

 

식당에 갔더니 소고기 한판을 주문하면 레드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검색해 보니 스페인 가성비 레드와인으로 유명한 로보 네그로 레드 제품이었다.

 

공짜로 준다하니, 한번 마셔보기로 했다.

 

 

 

 

1. 제품 정보

 

로보 네그로 레드는 스페인에서 만들어진 와인이다.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에서 생산한다고 한다.

 

품종은 까베르네 소비뇽과 템프라니요를 사용했고, 알코올 도수는 11.5%이다.

 

1병 기준 용량은 750ml로 4인이서 식사하며 즐기기에 딱 좋은 양이다.

 

 

반응형

 

 

2. 가격

 

가격은 1병 기준 2만 원 정도 한다고 한다.

 

그런데 매장에서 할인하는 경우가 많아 보통 1병에 1만 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한다.

 

1만 원대 레드와인이니, 스페인 가성비 와인이라 할만하다.

 

 

 

 

3. 맛

 

색상은 꽤나 괜찮은 붉은 체리의 빛깔을 지니고 있었다. 색상이 참 예뻤다.

 

맛은 레드베리와 블루베리 등 베리류의 향긋한 과일 맛이 강하게 올라왔다.

 

전반적으로 목 넘김은 가벼운 편이었다.

 

떫은 정도는 그리 세지 않고 보통이었으며, 산미도 적당하니 깔끔했다.

 

총평을 하자면, 묵직한 느낌이 없어 단독으로 와인을 즐기기에는 다소 부족하지만, 메인 안주의 보조족인 역할로서는 제법 괜찮은 역할을 하는 술 같았다.

 

 

 

 

4. 안주

 

LOBO NEGRO RED와 함께 먹은 안주는 소고기이다.

 

등심과 차돌박이, 갈빗살을 비롯한 여러 복합 모둠 구성이었다.

 

역시 레드와인은 소고기와 궁합이 잘 맞았다.

 

 

728x90

 

 

이번에 처음 즐겨본 로보 네그로 레드는 가볍게 마시기 좋은 제품이었다.

 

이번에 식당에서 무료로 제공해주어서 마셔보았는데, 소고기와 궁합이 잘 맞아서 맛있게 잘 먹은 와인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