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알콜 맥주 추천 : 흑맥주 코젤 무알콜 맥주 가격 맛 칼로리 정보

술 리뷰/맥주 리뷰

by 더신살 2023. 11. 26. 13:39

본문

728x90
반응형

논알콜 맥주 추천

흑맥주 코젤 무알콜 맥주 가격 맛 칼로리 정보


 

 

인기가 늘고 있는 논알콜 맥주 시장

 

요즘 여러 제조사에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논알콜 맥주를 만들고 있다.

 

개인적으로 술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알코올이 들어가 있지 않은 것을 통해 기분만 내고 싶을 때가 있다.

 

그래서 이번에 논알콜 맥주 추천으로 많이 언급되는 흑맥주의 대명사 코젤 무알콜 맥주를 구매해 보았다.

 

 

 

 

1. 코젤 다크 논알콜 맥주 정보

 

코젤 다크는 너무나도 유명한 흑맥주이다. 이것의 논알콜 맥주의 공식 명칭은 <벨코포포빅키 코젤 넌 알콜릭>이다.

 

에이이브랜드코리아에서 수입을 하고 있고, 원산지는 체코이다.

 

원재료에는 정제수와 보리맥아, 합성향료, 호프가 들어갔다고 한다.

 

 

 

 

2. 코젤 논알콜 칼로리

 

칼로리는 500ml 1캔 기준 110칼로리이다.

 

한캔에 칼로리가 적다고는 할 수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술이 고칼로리임을 생각해보면 어느정도 합당한 수준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728x90

 

 

3. 코젤 다크 논알콜 가격

 

나는 홈플러스에서 구매를 했다. 2,200원이다.

 

4캔 구입시 8천원으로 1캔 당 2,000원 수준으로 가격이 다운된다.

 

아마 대형마트 등을 통해서 구입하게 되면 여러캔 사는 기준으로 2천원에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4. 코젤 무알콜 맥주 맛

 

맛은 청량한 탄산음료를 마시는듯한 기분이 들었다.

 

그런데 하단에서부터 스멀스멀 올라오는 맥주향은 이것이 코젤 다크를 베이스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었다.

 

상쾌하면서도 쌉싸라한 맛은 흑맥주를 마시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좋은 대체제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줬다.

 

진짜 흑맥주 대비 깊은 맛은 다소 떨어진다. 진하게 올라오는 맥주 특유의 오리지널스러운 맛은 없다.

 

하지만, 최대한 본연의 맛을 살리고자 노력한 것은 마시자마자 느낄 수 있었다.

 

 

반응형

 

 

5. 함께 먹은 안주

 

이날 함께 먹은 안주는 소고기 갈비살이었다.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고 온터라 대형마트에서 할인을 해서 파는 갈비살을 구매했다.

 

부드러운 고기를 잘 구운 뒤에 코젤 논알콜 맥주와 함께 먹으니 잘 어울렸다.

 

여기에 낫또와 순두부, 그리고 파절임을 곁들여서 먹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