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결혼식장 송파 웨딩홀 : 서울웨딩타워 주차 식사 하객 후기

직접 다녀온 웨딩홀 예식장 리뷰

by 더신살 2023. 12. 8. 22:47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결혼식장 송파 웨딩홀

서울웨딩타워 주차 식사 하객 후기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서 서울 결혼식장 송파 웨딩홀로 유명한 서울웨딩타워에 다녀왔다.

 

이번에 처음 다녀왔는데 하객으로서 방문하면서 느낀 주차, 식사, 웨딩홀 느낌에 대해 작성해보고자 한다.

 

 

 

 

1. 서울 웨딩타워 주차

 

건물이 매우 크다. 그러다보니, 건물 내에 주차장도 꽤나 넓직하다.

 

진입할 때, 다소 막히긴 했으나 지하로 내려간 뒤에는 주차 자리를 그리 어렵지 않게 금방 발견할 수 있었다.

 

다소 빡빡한 시간 여유였는데, 다행히 주차를 빠르게 한 덕분에 여유를 가질 수 있었다.

 

 

 

 

2. 예식홀 연회장 위치

 

예식홀은 2층에 위치해 있다.

 

반면 연회장은 다소 먼 18층에 위치해 있다.

 

연회장이 18층에 있어서 바깥 풍경을 바라보는 뷰는 아주 훌륭했다.

 

 

 

 

3. 웨딩홀 분위기

 

결혼식장은 어두운 홀이었다. 호텔 결혼식 느낌의 분위기였다.

 

층고는 상당히 높았으며, 가운데에는 커다란 샹들리에가 자리잡고 있었다.

 

버진로드를 따라 초록색, 하얀색 꽃 장식이 풍성하게 되어 있어서 예뻤다.

 

 

 

 

4. 하객석

 

버진로드를 따라 양쪽에 원형 테이블로 꾸며져 있었다.

 

양쪽 간격이 그리 넓지 않기 때문에 보다 더 버진로드로 집중되는 분위기였다.

 

 

728x90

 

 

 

5. 서울웨딩타워 식사

 

식사는 한상차림이다. 뷔페식이 아니고 상차림이 되어 있는 방식이다.

 

상차림에는 떡갈비, 전복구이, 새우튀김, 생선회, 계절과일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외에 같이 먹을 수 있는 음료수와 와인이 준비되어 있었다.

 

 

 

 

 

6. 음식 맛

 

음식의 맛은 전반적으로 괜찮았다.

 

메인 메뉴인 새우구이나 함박스테이크도 맛있었고, 전복이나 육회의 질도 훌륭했다.

 

생선회도 근처에 가락시장이 있어서 그런지 신선도가 매우 좋았다.

 

 

 

반응형

 

 

 

이번에 처음 방문한 서울웨딩타워는 결혼하기 좋은 곳인듯 싶다.

 

송파 웨딩홀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이번에 결혼한 친구도 오래도록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