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 문래동 웨딩홀 jk아트컨벤션 주차 뷔페 식사 결혼식 하객 후기

직접 다녀온 웨딩홀 예식장 리뷰

by 더신살 2023. 12. 15. 22:22

본문

728x90
반응형

영등포 문래동 웨딩홀

jk아트컨벤션

주차 뷔페 식사 결혼식 하객 후기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웨딩홀인 jk아트컨벤션에 다녀왔다.

 

이 지역에서 규모감이 있는 대형 결혼식장으로서 하루에도 여러 팀이 결혼을 한다고 했다.

 

 

 

 

1. 주차장

 

 

대형 웨딩홀이다. 하루에도 여러팀이 결혼을 하는 전문화된 결혼식 빌딩이다.

 

그러다 보니 주차장이 매우 깔끔하다.

 

입구에서부터 안내요원이 잘 안내를 해준다. 덕분에 주차장까지 내려가는 길이 그리 어렵지 않다.

 

많은 하객이 동시에 방문하는 곳인 만큼 줄지어 내려가는 차량은 매우 많다.

 

그런데 주차자리가 많고 순환이 잘되는 편이라 그리 어렵지 않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2. 웨딩홀 내부 분위기

 

 

결혼식장은 어두운 홀이었다.

 

층고가 높고 여러개의 샹들리에가 참 화사했다.

 

샹들리에의 숫자가 많다보니, 어두운 홀 내에 반짝이는 모습이 더욱더 예뻤다.

 

버진로드를 따라서는 생화가 줄지어서 있었고 중간중간 꽃장식이 화려해서 화사함을 더했다.

 

 

 

 

3. 꽃장식

 

 

전반적으로 식장 내부에 꽃이 많은 편이다.

 

꽃색은 초록색과 하얀색으로 한정 짓는 것이 아닌, 핑크색과 보라색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다채로운 색상이 조화롭게 꾸며져 있어서 더욱더 분위기가 밝은 느낌을 자아냈다.

 

 

728x90

 

 

4. 포토존

 

 

외부에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다.

 

꽃과 함께 장식되어 있어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사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

 

 

 

 

5. 신부 대기실

 

 

신부대기실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집중도가 있었다

 

신부 대기실 의자는 참 에쁘게 꾸며져 있었다.

 

핑크색 꽃이 잘 꾸며져 있어서 이곳은 참 꽃을 잘 활용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6. 뷔페 식사

 

 

하객들이 먹는 식사는 뷔페로 이루어져 있다.

 

동시에 여러 팀이 결혼을 하는 곳인 만큼 식사를 하는 연회장의 규모가 상당히 컸다.

 

테이블 수가 많았으며, 음식 가지수도 다양했다.

 

음식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다.

 

 

반응형

 

 

 

전반적으로 음식의 맛도 좋았다.

 

메인 메뉴 뿐만 아니라, 디저틀로 먹을 수 있는 마카롱, 케이크 등도 맛있었으며, 아이스크림도 있었다.

 

 

 

 

 

 

과일 종류도 다양했다.

 

바나나, 청포도, 망고 등이 있었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홍시였다.

 

이때까지 여러 결혼식장을 다녔지만, 홍시가 있었던 곳은 보기가 쉽지 않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