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 러브 사이판 맥주 가격 및 맛 후기 : I love SAIPAN Beer

술 리뷰/맥주 리뷰

by 더신살 2022. 7. 5. 19:45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 러브 사이판 맥주 가격 및 맛 후기

I love SAIPAN Beer


 

 

사이판 기념품 샵에서 만난 맥주

 

여행을 가면 여행 간 지역의 지명을 딴 기념품을 사는 습관이 있다. 가족과 함께 사이판 여행을 갔을 때, 사이판 기념품을 사기 좋다 하는 <아이러브 사이판>이라는 기념품샵에 간 적이 있다.

 

이곳에 가서 여러 기념품을 구경하고 있는데, 이때 눈에 들어오는게 있었으니 바로 <아이러브 사이판 맥주>였다.

 

파란색과 주황색으로 이루어진 패키징 디자인은 바로 구매하고 싶다는 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비록 술이라서 집으로 기념품 삼아 가져가기에는 좀 그랬지만, 그래도 구매해서 숙소에서 먹을 수는 있으므로 바로 구매했다.

 

 

728x90

 

저렴한 가격

 

I LOVE SAIPAN BEER의 가격은 1.95달러였다.

 

식당에서 파는 것이 아닌, 캔으로된 샵에서 파는 것임을 감안해도 가격이 참 착하다고 볼 수 있었다.

 

 

반응형

 

맛은 어떨까?

 

숙소에서 들어와서 과자와 함께 간단히 마셔 보았다. 맛은 무난했다. 막 엄청나게 맛있는 것은 아니고, 약간 호가든 비스무리한 느낌이 드는 맛이었다.

 

맛이 엄청나게 뛰어났던 것은 아니나 패키징 디자인이 이뻐서 사진찍기 좋았고, 내가 사이판이라는 곳에 놀러 왔다는 사실을 기억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렇듯 지역술은 여행 갔을 때, 기분을 내게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 놀러 가서 그 지역을 대표하는 기념품스러운 술을 마셔보아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