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일레븐 편의점 맥주 추천 : 골목대장 골든에일 후기

술 리뷰/맥주 리뷰

by 더신살 2022. 4. 19. 12:43

본문

728x90
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 맥주 추천

골목대장 골든에일 후기


 

 

맥주를 구매하기 위해 세븐일레븐에 갔다가 신기한게 많이 보였다. 평소 즐겨 마시던 기네스나 스텔라, 밀러같은 인기 제품 외에 이제것 보지 못했던 것들이 많아 호기심이 생겼다.

 

그래서 이것저것 구매해 보았고, 오늘은 골목대장 골든에일 마신 후기를 써볼까 한다.

 

 

 

 

플래티넘 크래프트 맥주에서 만들었다. 용량은 500ml이고, 알코올 도수는 5%이다.

 

 

 

 

제품의 디자인은 그림을 활용해서 무난하게 디자인해놓았다. 일반적인 맥주들이 좀 강렬한 느낌으로 디자인한것에 비해 좀 차분한 스타일이었다.

 

 

 

수상 이력이 화려한 제품

 

골목대장 맥주의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국제대회 수상내역이었다.

 

여러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이력을 자랑스럽게 표기해놓았다. 이러한 내역을 보니, 왠지 모르게 더 신뢰가 가고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이다. 1년동안 보관이 가능하다. 

 

 

 

 

컵에 따라보았다. 전반적으로 가볍고 청량한 느낌이다. 거품은 많이 나는 스타일이 아니다.

 

청량하는 표현이 잘 어울릴만큼 싸한 느낌이 있었고, 향은 과일향이 은은하게 올라왔다.

 

 

 

청량한 느낌이 인상적인

 

전반적으로 알코올 향이 세지 않아서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맥주였다. 청량한 느낌이 좋아서 더울때나 운동후에 마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함께 먹은 안주

 

함께 먹은 안주로는 오므라이스를 먹었다. 갈비양념에 밥을 먼저 볶은 뒤 두툼한 계란을 올려 먹었다.

 

역시 짝궁의 요리 솜씨가 뛰어나서 맛있게 잘 먹었는데, 맥주와 함께 먹기 좋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