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 예식장 결혼식장 : 이라운지 서울대점 주차, 웨딩홀 후기

직접 다녀온 웨딩홀 예식장 리뷰

by 더신살 2023. 4. 21. 23:20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대 예식장 결혼식장

이라운지 서울대점 주차, 웨딩홀 후기


 

 

이번에 지인의 결혼식이 있어서 서울대 예식장인 이라운지 서울대점에 다녀왔다.

 

이전에도 서울대에서 진행하는 결혼식이 있어서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때는 교수회관이었다.

 

서울대에는 하나의 웨딩홀이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개의 결혼식장이 있는 것 같다.

 

 

728x90

 

 

이라운지 서울대점을 네비게이션에 검색하고 찾아가니, 서울대학교 엔지니어하우스였다.

 

엔지니어의 e를 따서 이라운지라 지었는 것 같기도 하다. (정확하지는 않다. 그냥 추측이다.)

 

 

반응형

 

 

건물은 단독홀이어서 찾아가기 쉽다. 1층 로비를 들어서면 바로 혼주가 하객을 맞이하고 있다.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만날 수 있다.

 

그러다 보니, 나 같은 경우에는 보통 들어가서 축의봉투를 찾은 뒤 거기다가 돈을 넣고, 인사를 한다.

 

그런데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지인이 있어서 바로 인사를 했다. 그래서 인사를 먼저 한 뒤 뒤돌아서 축의봉투를 찾아 축의를 넣고, 다시 인사를 또 했다. 

 

아무래도 로비가 넓지 않다 보니, 동선이 약간 매끄럽진 않기도 했지만, 역으로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서 더 정감 어린 분위기를 보였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

 

서울대 결혼식장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밝고 화사했다. 층고는 가운데 쪽이 높았고 버진로드는 새하얀 색상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앞쪽에 하얀색과 초록색 꽃 장식이 잘 꾸며져 있었다.

 

 

 

신랑 신부에 대한 몰입도가 좋은 배치

 

좌석 배치는 1인용 의자로 셋팅이 되어 있었다. 그래서 좌우 간격이 어느 정도 확보되어서 불편하지 않게 앉을 수 있었다.

 

동시에 전반적으로 중앙 버진로드 쪽으로 집중된 느낌이어서 신랑 신부에 대한 몰입도가 좋은 곳이었다.

 

 

 

주차 위치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할 수 있다. 그런데 자리가 그렇게 넉넉하진 않았다. 이곳이 다 차면 다른 곳으로 안내를 해준다고 했다.

 

 

 

무료 주차 시간

 

결혼식 참석자에게는 2시간 주차가 제공된다.

 

 

 

 

이번에 이라운지 서울대점에서 결혼한 친구가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