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좋은 레드와인 : 그랜트 버지, 5th 제너레이션 바로사 까베르네 메를로 2019 Grant Burge, 5th Generation Cabernet Merlot

술 리뷰/와인 리뷰

by 더신살 2022. 3. 24. 20:16

본문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은 레드와인

그랜트 버지, 5th 제너레이션  바로사 까베르네 메를로 2019

Grant Burge, 5th Generation Cabernet Merlot


 

 

이번에 축하할 일이 있어서 집에서 가볍게 축하파티를 할겸 가성비 좋은 레드와인을 마셔보기로 했다.

 

우리가 선택한 레드와인은 그랜트 버지, 5th 제너레이션  바로사 까베르네 메를로 2019이다.

 

 

 

 

이 와인은 호주 바로사 밸리 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이다. 그래서 라벨에도 BAROSSA라는게 박혀있다. 

 

이번에 마시게 된 제품은 2019년산이다.

 

 

 

 

호주에서 매우 손꼽히는 탑클래스 생산자에 속한다고한다.

 

그래서 호주 와인을 즐겨 마시는 사람들에게 꽤나 익숙한 브랜드라고했다.

 

 

 

 

와인의 아로마는 블랙베리, 레드베리, 초콜릿 향이 강하게 난다.

 

아마도 까베르네와 메를로가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바디감은 좀 무거운 편이었다.

 

천천히 음미를 해보니, 배와 민트, 커피 맛도 느낄 수 있었다.

 

 

 

 

색감은 아주 진하다. 진한 다크 컬러가 인상적이었다.

 

 

 

마치며..

이번에 마신 그랜트 버지 피프스 제너레이션 바로사 카버네 메를로는 가성비 좋은 레드와인이었다.

 

강렬한 스파이시는 굉장히 특색있어서 평소 마셔보지 못했던 특이한 스타일을 찾는 사람들이 마시면 좋아할 스타일이었다.

 

이날 기분 좋은 일이 있어 축하할겸 마셔서 그런지, 더욱더 기분좋게 마셔서 기억에 남는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